인스파이어 아레나 오로라,로툰다 공연 및 주차(feat.모델Y 차박)
인스파이어 리조트
인스파이어 리조트! 요즘 너무 핫한 곳인 것 같아서 언제 한번 가봐야지 하고 남겨두었던 리조트를 오랜만에 테슬라 모델 Y 차박과 함께 다녀왔습니다. 영종도에 위치해 있는 인스파이어 리조트는 그 규모도 정말이지 국내에서 내로라할 만큼 큰데요. 오픈하고 지금까지 주말 발 디딜 틈 없이 리조트 방문인파가 절정을 이루고 있다고 하네요. 꼭 투숙이 아니더라도 영종도 맛집도 들리고 리조트 구경도 하면 새로운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.
* 주차 정보
인스파이어 리조트에는 각 매장별 3만원 이상 구매시 2시간 무료 등 매장별 제시하는 무료주차 혜택을 사용해야하는데요.
- 최초 30분은 무료, 추가 10분당 1000원
-(최초 30분 초과 시 최초 30분 시간 포함하여 계산됨)
- 일일 최대 36,000원
- 리조트내 편의점에서는 무료주차 제공하지 않음
"인스파이어 아레나"로 가는길
야외 주차장에 주차하고 호텔 로비로 들어서면 라운지를 볼 수 있는데, 라운지를 돌아 들어가면 "인스파이어 아레나" 이정표를 따라가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국내 최초 다목적 공연장이라고 하는데요. 이정표를 따라 "인스파이어 아레나"로 가면 먼저 반겨주는 대형 원형홀인 "로툰다"가 있고 천장에 키네틱 샹들리에를 볼 수 있습니다.
안쪽으로 이어서 들어가면 길이 150m에 달하는 초고화질 LED디스플레이로 제작된 "오로라"를 만나볼 수 있는데, 그 규모가 실로 놀랍지 않을 수 없네요. 이렇게 로툰다와 오로라에선 시간대 별로 공연이 펼쳐집니다.
오로라 상영시간
08:00~24:00 매시 정각, 매시 30분 (30분 간격)
150m 길이의 디지털 거리로서 가히 초현실적인 숲과 물속을 표현하는 영상이 상영됩니다.
로툰다 상영시간
08:30~24:00 매시 15분, 매시 45분(30분 간격)
156개의 패널이 오르락내리락하면서 멋진 영상이 보이며,
로툰다 쇼는 156개의 4K LED화질을 자랑합니다. 로툰다 쇼는 꽃과 숲 그리고 바다를 주제로 하며 관람에 소요되는 시간은 약 1시간에서 1시간 반정도입니다. 오로라와 로툰다 공연시간은 약 15분 간격으로 펼쳐지기에 오로라, 로툰다를 순서대로 즐기면 됩니다.
인스파이어 아레나 "로툰다"
인스파이어 아레나 "오로라"
최근 SNS에 핫한 인스파이어 오로라입니다. 공연 시간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구경하기 위해 몰려드는데요. 그 규모가 정말 거대하고 압도되는 수준입니다. 정말 깊은 바닷속에서 수면을 올려다보는 느낌인데요. 프리다이빙을 하던 저로서는 버킷리스트 중에 하나인 물속에서 범고래 보기, 만타레이 보기를 이렇게나마 먼저 실감 나는 공연으로 즐기게 되어 그 느낌이 사뭇 감동적이면서도 신비로운 순간이었습니다. 꼭 한 번씩 경험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.
이렇게 그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인스파이어 리조트를 짧게나마 즐기고 오늘의 숙박은 다음번에 제대로 준비해서 다시 오기로 약속하며 오늘은 모델 Y에서 차박을 즐기기로 했네요. 다음글에서는 모델Y 차박 이야기로 찾아뵙겠습니다.
함께 보면 좋은 글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테슬라 모델Y 차박(선녀바위 해수욕장) (0) | 2024.03.23 |
---|
댓글